농심은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해 글로벌 팬들과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첫 단계로 신라면, 새우깡, 신제품 ‘신라면 툼바 만능소스’ 패키지에 극 중 캐릭터 ‘루미’, ‘미라’, ‘조이’, ‘사자 보이즈’, 호랑이 ‘더피’ 등을 적용한 콜라보 제품을 8월 말부터 한국과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에 선보인다.

또한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이 실제로 먹었던 컵라면을 반영한 스페셜 제품을 한정 출시하고,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 디지털 콘텐츠, 팝업 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에서 농심을 발견하고, 즐겁게 공유해 주신 덕분에 이번 협업이 성사될 수 있었다”라며,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K컬처를 전 세계에 알렸듯, 농심도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함께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K라면, K스낵의 맛과 가치를 진정성 있게 알려나가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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