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은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해 글로벌 팬들과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첫 단계로 신라면, 새우깡, 신제품 ‘신라면 툼바 만능소스’ 패키지에 극 중 캐릭터 ‘루미’, ‘미라’, ‘조이’, ‘사자 보이즈’, 호랑이 ‘더피’ 등을 적용한 콜라보 제품을 8월 말부터 한국과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에 선보인다.
또한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이 실제로 먹었던 컵라면을 반영한 스페셜 제품을 한정 출시하고,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 디지털 콘텐츠, 팝업 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에서 농심을 발견하고, 즐겁게 공유해 주신 덕분에 이번 협업이 성사될 수 있었다”라며,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K컬처를 전 세계에 알렸듯, 농심도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함께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K라면, K스낵의 맛과 가치를 진정성 있게 알려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농심, 공항 라운지 협업으로 배홍동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하나?
- 농심, 메론킥 북미 시장 진출로 글로벌 스낵 시장 공략에 성공할 수 있을까?
- 농심 ‘먹플루언서’ 6기 프로그램은 숏폼 크리에이터 양성에 어떤 역할을 할까?
- 농심, 러시아 유학생 대상 한국 무형유산 체험 기회 제공하나?
- 농심, 신라면 툼바로 삼양 불닭볶음면 잡기는 버거웠나...2분기 해외실적 줄어
- 농심, 글로벌 체험공간 확대로 신라면 브랜드 위상을 높일 수 있을까?
- 농심, 청소년 요리대회 ‘고등셰프; 라면전쟁’으로 어떤 인재를 발굴하나?
- 농심, 태양의서커스 ‘쿠자’ 내한공연과 함께 웰치스 브랜드 마케팅 성과를 낼 수 있을까?
- 농심, 한정판 신라면컵 스페셜 세트 어떤 구성으로 판매되나?
- 농심, 새우탕면 봉지면 출시로 라면 제품군 경쟁력 강화할까?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