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게임테일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사전 다운로드를 17일 오전 11시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오픈했다고 밝혔다. 정식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서비스 개시에 맞춰 출석 이벤트 3종이 진행된다. 14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초반 성장 보상을, 7일 출석 이벤트에서는 소환권과 소환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PC 접속 전용 출석 이벤트에서는 스킬 강화 아이템과 소환권을 제공한다.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미션을 수행해 제작서 조각을 모아 영웅 등급 아바타나 탈것 소환권을 확정 제작할 수 있는 ‘영웅 지원 & 제작 이벤트’가 6주간 진행된다. 이와 함께 파티 던전 공략, 몬스터 처치, 기본 미션 수행을 통해 주문서, 골드, 강화석, 정령 11회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사전 예약 보상으로 받은 아이템은 기간제 수집 아이템 제작에 활용되며, 미예약자도 출석 보상을 통해 같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길드 홍보 지원도 운영된다. 공식 커뮤니티에 길드 소개서를 게시하면 참여 가능하며, 선정된 4개 길드는 전용 홍보 포스터 제작 혜택을 받는다. 포스터는 공식 커뮤니티와 카카오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며, 길드장 대상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정식 서비스 이후에는 네네치킨, 크러시, 코인원 등과 제휴한 프로모션이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