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구례군은 29일(월) (유)팜스원에서 파스 11박스(6,800개/5매, 1,0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 물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거쳐 구례군 관내 경로당, 노인복지시설, 소외 이웃이 이용하는 사회복지시설 등에 배부될 예정이다.
(유)팜스원 대표이사 김준호는 “기업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작지만 꼭 필요한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며 “특히 어르신들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일상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순호 구례군수 “이렇게 뜻깊은 기탁을 해 주신 (유)팜스원 김준호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파스 기탁은 지역 어르신들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배부하겠다. 이번 나눔이 지역 나눔문화 확산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유)팜스원의 기탁은 단순한 물품 지원을 넘어 지역사회 신뢰와 공동체 의식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며 구례군은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복지 수혜 사각지대를 줄이고, 군민 모두가 따뜻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으로 밝혔다.
관련기사
- 구례군, 2025 대한민국 자치발전 대상 수상
- 구례군,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 유치에 총력
- 구례군, '제18회 치매극복의 날 기념행사' 개최
- 구례군, 문척면 우리동네 복지기동대 쾌적한 보금자리 선물
- 구례군민,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 선정 강력 호소
- 구례군, 3월 생활인구 2년 연속 '전국 1위' 달성!
- 구례군, 통합의학박람회 신체활동 경연대회 '최우수상' 수상
- 구례군, '사육곰 보호시설' 개소식 개최
- '2025 아이언맨 구례 코리아 대회' 성공적 개최... 전 세계 이목 집중
- 구례군가족센터, '2025년 결혼이민자 한국전통문화 행복요리교실' 개최
유정희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