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는 오는 22일까지 사이드 신메뉴 ‘카이막 치즈볼’ 주문 시 매일 4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이막치즈볼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8월 출시된 ‘카이막 치즈볼’을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bhc 자사 앱을 통해 4천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당일 내 1회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카이막 치즈볼’ 메뉴를 포함해 2만원 이상 주문 시 적용할 수 있고, 매일 반복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할인 쿠폰을 사용한 뒤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bhc치킨 모바일 금액권 5천원’을 증정한다. 응모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1회만 가능하며,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bhc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자사 앱 주문 활성화를 도모함과 동시에 가맹점의 배달앱 중개 수수료 부담을 완화하고 매출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과 가맹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상생 구조를 지속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bhc 관계자는 “카이막 치즈볼은 출시한지 얼마되지 않았음에도 부드럽고 진한 맛으로 고객분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메뉴를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또 더 많은 분들이 카이막 치즈볼의 맛을 직접 느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메뉴와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