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가 ‘콰삭킹’, ‘콰삭톡’에 이어 올해 마지막 신제품 출시에 앞서 오는 17일까지 bhc 앱을 통해 ‘신메뉴 티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뿌링클’, ‘맛초킹’, ‘콰삭킹’ 등 기존 인기 메뉴와 더불어 곧 공개될 신메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메뉴 특징 찾기’ 이벤트는 bhc 앱에서 마케팅 수신 동의를 완료한 회원이 이벤트 화면에 제시된 단서를 보고 신메뉴의 특징을 선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전 메뉴 사용이 가능한 4천 원 할인 쿠폰이 아이디당 1회 자동 지급된다.
또한 ‘신메뉴 맛보기 찬스’ 이벤트를 통해 bhc 앱에서 마케팅 수신 동의 후 ‘출시 알림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신메뉴 교환권을 제공한다.
bhc 관계자는 “신메뉴 공개를 앞두고 bhc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과 새로운 치킨 출시에 대한 설렘과 즐거움을 공유하고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신메뉴에 대한 힌트를 알 수 있는 이번 이벤트와 곧 선보일 치킨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ㅍ
관련기사
- bhc, 마블런 2025 통해 소비자와 소통 강화하나?
- bhc, 치킨 주문과 연계한 KBO 포스트시즌 프로모션은?
- bhc, KBO 한국시리즈 직관 티켓 이벤트와 치킨 투표 이벤트 내용은?
- bhc, 신메뉴 ‘카이막 치즈볼’ 프로모션 내용은?
- bhc, ‘뿌링카이막치즈볼’ 주문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 내용은?
- bhc,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한소희 모델 협업으로 기대되는 시너지는?
- bhc, 미국 6·7호점 오픈으로 확대하는 현지 전략은?
- bhc, 신메뉴 ‘스윗칠리킹’과 비어존 특화 안주 특징은?
- bhc 치킨 페스티벌, 앱 참여형 프로모션의 주요 특징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