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30일까지 bhc 앱을 통해 ‘치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외식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에 고객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bhc 대표 메뉴와 신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앱 기반 할인 혜택과 경품 프로그램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bhc 앱에서는 하루 한 번 참여 가능한 ‘매일 랜덤 쿠폰’이 제공되며, 참여 고객에게는 당일 사용 가능한 최대 8천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포장 및 배달 주문 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매일 치킨 챌린지’ 이벤트도 운영된다. 주문 완료 후 앱에서 ‘응모하기’를 누르면 자동 참여되며, 기간 내 최다 주문 고객에게는 아이패드 에어가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신메뉴 ‘스윗칠리킹’ 메뉴교환권도 100명에게 지급된다.
bhc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bhc의 다채로운 메뉴를 더 합리적으로 즐기시고 특별한 선물까지 받아 보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앱을 중심으로 한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 확대해 고객분들께 더욱 만족도 높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