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3:3 매칭 PvP 콘텐츠 ‘솔라레의 창’ 신규 시즌을 22일부터 시작한다. ‘솔라레의 창’은 3명이 한 팀을 이루어 장비 격차 없이 동일한 장비로 실력을 겨루는 PvP 콘텐츠로, 2022년 6월 첫 프리 시즌으로 시작해 이번이 8번째 시즌이다.
신규 시즌은 11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승리 세레머니 기능이 새롭게 추가돼 팀원들과 함께 승리의 순간을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다. ‘솔라레의 창’ 전용 수정 및 장비가 일부 조정되어 전략적 플레이의 재미를 더했다.
전장은 올룬의 계곡, 네프타크 전초지, 재앙이 고인 못, 잠화늪, 대적점, 요루의 물음 총 6곳으로 확대됐다. 각 전장에서 승패에 따라 보상이 주어지며, 승리팀은 환희의 솔라레 상자, 패배팀은 용기의 솔라레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랭크 대전 누적 승리 수에 따른 보상도 강화됐다. 랭크 대전 100승을 달성한 모험가는 크론석 2,000개, 2,000승을 달성한 모험가는 최대 30,000개의 크론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펄어비스 검은사막 에다니아 2차 업데이트의 주요 콘텐츠는?
- 펄어비스, AMD와 손잡고 붉은사막 글로벌 론칭 준비하나?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가을맞이 이벤트 주요 내용은?
- 펄어비스 검은사막·검은사막 모바일, 추석 기념 접속 보상과 특별 이벤트 내용은?
- 펄어비스, 검은사막 ‘할로윈 이벤트’ 어떤 콘텐츠 담겼나?
- ‘K-패션의 미래를 이끄는 12개 핵심 브랜드의 도약’... 콘진원, ‘액셀러레이팅 F 2025 데모데이’ 개최
- 펄어비스, ‘검은사막’ 글로벌 나눔 이벤트 진행 내용은?
- 펄어비스, 안양시 보육원 좋은집과 함께한 사회공헌 활동 내용은?
- 펄어비스 3분기 실적 호조, 검은사막 성장과 붉은사막 글로벌 공개가 견인했나?
- 펄어비스, 2025 칼페온 연회 주요 프로그램 내용은?
-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모험일지와 해상 전투 업데이트의 주요 특징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