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자랑・경품 행사 등 풍성한 이벤트 마련
전남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지난 8일 지역 소비 촉진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화순고인돌전통시장 고객감사 대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화순고인돌전통시장 상인회(회장 박두진)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구복규 군수, 오형열 군의회 의장 등 주요 인사와 상인·고객 300여 명이 함께했다.
고객감사 대잔치는 올 한 해 시장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마련되었으며, 퓨전 난타와 색소폰 등 식전 행사에 이어 개막선언, 환영사, 축사, 초대 가수 공연, 경품 추첨,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박두진 화순고인돌전통시장 상인회장은 “급변하는 외부 환경은 전통시장이 재도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나, 변화와 혁신이 없으면 위기가 될 수 있다”며, “우리 전통시장 상인들은 소비자의 트랜드에 맞게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복규 군수는 “고물가, 소비침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행사를 준비해 주신 상인회에 감사드린다”며, “군에서도 군민과 관광객이 전통시장을 더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전통시장과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나는 화순입니다’ 프로젝트, 뜻깊은 여정의 마침표를 찍다
- 하성동 화순군의회 의원, ‘대한민국 의정대상’ 수상
- 화순 청소년, 정례 조회에서 글로벌 문화체험 소감 전해
- 화순군청 정나은, 2025 익산 빅터코리아마스터즈 배드민턴 선수권대회 메달 2개 획득!
- 화순군의회, 신정훈·용혜인 국회의원 초청... 농어촌 기본소득 정책토론회 개최
- 류기준 도의원, “국제농업박람회 이름이 무색하다 ... 근본적인 검토 필요”
- 화순군,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성료
- 화순군, ‘내평리 길쌈노래 전승 공연’ 성황리 마무리
- 화순군, 의료·요양·돌봄 통합지원사업 본격 추진
유정희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