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 활성화·체육행정 협력 강화를 위한 소통의 장 마련
보성군은 지난 11일 봇재 2층 회의실에서 보성군체육회(회장 이광수) 주최로 열린 전라남도 제2기 시군 체육회장단 간담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김철우 보성군수, 김경열 보성군의회 의장, 이광수 보성군체육회장을 비롯한 전라남도 22개 시군 체육회장 등 80여 명이 참석했으며 전남 체육회의 협력 강화와 지역 체육 발전 방향 모색,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정책 공유를 주제로 다양한 의견이 오갔다.
특히 ▲전라남도체육대회 개최지 선정 기준 및 운영 방식 개선 ▲시군 체육회 간 협력 강화 방안 등 도내 주요 체육 현안을 중심으로 실질적인 논의가 이뤄졌다.

이광수 보성군체육회장은 “보성에서 전남 체육의 발전 방향을 함께 논의할 수 있어 뜻깊다”며 “군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생활체육 저변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환영사에서 “보성군이 체육을 통해 하나 되고, 군민 모두가 건강한 지역 공동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육회와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보성군–베트남 까마우성, '계절근로자 교류 확대' 논의
- 보성군, 전남도 으뜸한우 경진대회 ‘종합 챔피언’ 배출
- 김철우 보성군수, 국회 방문 국가 예산 확보 ‘총력전’
- 보성군 ‘클린600’, 참좋은 지방자치 정책대회 ‘대상’ 수상
- 저속노화 전도사 정희원 박사, 보성군에서 건강의 해법을 말하다
- 보성군의회, 제308회 전라남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의 성황리 개최
- [포토] 보성군,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수능 응원 펼쳐
- 보성군, 2025년 지방세·세외수입 체납액 징수대책보고회 개최
- 보성군, 제15기 보성생명농업대학 졸업식 성황리 개최
- 보성군, 제21회 벌교꼬막축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보성군의회, ‘지역주민이 참여하는 신재생에너지 도입 및 활용방안’ 정책개발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 보성군의회, ‘저출산 및 인구감소 위기극복 정책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조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