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식품이 ‘풀무원 저당 베이글’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100g당 당류 5g 미만의 저당 기준을 충족하며, 속까지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대체당 알룰로스를 활용해 당 함량을 낮추고, 풀무원의 순두부 원물과 탕종 제빵 기법을 적용해 촉촉함을 더했다. 출시된 제품은 ▲크림치즈가 들어간 ‘대파’, ‘바질토마토’ 베이글(3개입), ▲기본 스타일의 ‘어니언’ 베이글(3개입)이다.
풀무원은 식사빵 시장의 성장세에 주목하며, 건강한 베이커리 제품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시장 내 입지를 넓힌다는 계획이다.
풀무원식품 한수정 PM(Product Manager)은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영양 균형을 고려한 식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가치를 살려 맛과 건강을 균형 있게 고려한 식사 대용 빵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건강 베이커리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소비자에게 건강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풀무원, ‘특제 대파간장 나또’ 출시
- 풀무원, ‘국산 데친 나물’ 4종 출시
- 풀무원, 어린이 음료 ‘비타미니즈’ 출시
- 풀무원,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간식 전 제품 다이소 전국 매장에서 판매
- 풀무원, 식물성 떡볶이 ‘지구식단 찰곤약떡볶이’ 출시
- 풀무원 공식몰에서는 어떤 고객 감사 이벤트가 열리나?
- 풀무원이 해양수산부 국책 R&D 과제 최종 사업자로 선정된 배경은 무엇일까?
- 풀무원, '가쓰오 냉모밀'로 여름 가정 간편식 시장 공략하나?
- 풀무원식품은 반듯한식 영양밥으로 프리미엄 즉석밥 시장을 선도할 수 있을까?
- 풀무원은 왜 결두부를 활용한 ‘비빔두부’를 출시했나?
- 풀무원식품은 어떻게 여름면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