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식품이 냉모밀 신제품 ‘가쓰오 냉모밀(2인)’을 출시했다.
‘가쓰오 냉모밀’은 메밀가루를 넣은 반죽을 진공 숙성하고 여러 번 치대어 만든 전문점식 면을 사용하며, 고온에서 빠르게 익히는 증숙 방식으로 조리 시간을 줄였다. 육수는 가쓰오부시와 사바부시를 함께 우려내 깊고 진한 풍미를 구현했으며, 김과 대파 토핑이 들어있다.
풀무원은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냉모밀 수요가 여름철을 넘어 사계절로 확산되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기존 판모밀 형태의 ‘가쓰오 메밀소바’와 함께 다양한 메밀면 제품군을 확대 운영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여름이 길어지면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집에서도 전문점식 냉모밀을 즐길 수 있도록 ‘가쓰오 냉모밀’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새로운 여름면을 계속해서 선보이며 국내 냉장면 시장 1위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풀무원, ‘국산 데친 나물’ 4종 출시
- 풀무원, 어린이 음료 ‘비타미니즈’ 출시
- 풀무원,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간식 전 제품 다이소 전국 매장에서 판매
- 풀무원, 식물성 떡볶이 ‘지구식단 찰곤약떡볶이’ 출시
- 풀무원의 저당 베이글, 건강과 맛을 모두 잡았을까?
- 풀무원식품은 반듯한식 영양밥으로 프리미엄 즉석밥 시장을 선도할 수 있을까?
- 풀무원은 왜 결두부를 활용한 ‘비빔두부’를 출시했나?
- 풀무원식품은 어떻게 여름면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나?
- 풀무원기술원과 국립식량과학원, 국산 콩 품종 개발 및 가공적성 평가 MOU 체결 배경은?
- 풀무원 '#풀무원' 4주년 프로모션, 고객 대상 혜택은 어떻게 구성됐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