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은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 원금을 보장하면서도 추가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KB Star 지수연동예금 25-1호’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상품은 KOSPI 20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1년 만기 상품으로, ‘상승추구형’과 ‘상승낙아웃형’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상승추구형’은 기초자산의 상승률에 따라 만기 이율이 결정되며, 최저 연 2.55%에서 최고 연 2.75%까지 제공된다. ‘상승낙아웃형’은 기초자산의 상승률에 따라 최저 연 2.40%에서 최고 연 4.40%까지 만기 이율이 결정된다. 그러나 ‘상승낙아웃형’은 일정 기간 동안 기초자산이 10% 이상 상승하면, 만기 이율이 연 2.40%로 확정된다.
모집 기간은 5월 18일까지이며, 가입은 KB스타뱅킹을 통해 가능하다. 각 수익구조별 모집 한도는 500억 원씩, 총 모집 한도는 1,000억 원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원금이 보장되고 일반 정기예금 대비 높은 이자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저금리 시대에 특히 매력적인 투자처가 될 수 있다”며, “주기적으로 상품 판매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KB국민은행은 인천공항 환전 고객에게 어떤 혜택을 제공하나?
- KB국민은행은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해 어떤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나?
- KB국민은행은 고령층을 위해 어떤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나?
- KB국민은행, 환전 이벤트로 외환 서비스 경쟁력 강화 노리나?
- KB국민은행, AI 기반 KB라스쿨로 교육격차 해소에 성공할 수 있을까?
- KB국민은행, 무더위 취약계층 보호 위해 어떤 공간을 마련했나?
- KB국민은행, 캄보디아 ‘KB라이브러리’에 미니 액자 700점 선물한 이유는?
- KB국민은행, ‘KB연금컨퍼런스’ 통해 어떤 퇴직연금 인사이트를 공유했나?
- KB국민은행과 5개 은행은 본인확인서비스 상호연동 협약으로 무엇을 추진하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