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은 인천국제공항공사와 마케팅 제휴를 맺고 ‘인천공항에서 환전하고! 면세점앱 30% 할인쿠폰 받고!’ 이벤트를 5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천공항 내 KB국민은행 영업점 또는 출국장 환전소에서 대면 방식으로 100만 원 이상의 원화를 외화로 환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3,000명에게 인천공항공사의 공식 앱인 '인천공항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최대 10달러까지 할인 가능하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024년 1월부터 인천공항 제1·2여객터미널에 영업점과 환전소를 운영하며 24시간 연중무휴 환전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번 제휴를 통해 KB국민은행은 공항 이용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환전 고객 유치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도모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외환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KB국민은행은 셰프 협업 이벤트로 고객과 어떤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나?
- KB국민은행, 산불 피해 지역에 성금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온정을 나누었나?
- KB국민은행, '비대면 금융사고 책임분담 제도' 신청 서비스를 도입한 이유는?
- KB국민은행, ‘Green Month, 다함께 플로깅’ 행사 통해 친환경 실천 나서나?
- KB국민은행 글로벌 채권 발행 성공 비결은 무엇인가?
- KB국민은행은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해 어떤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나?
- KB국민은행은 고령층을 위해 어떤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나?
- KB국민은행, 환전 이벤트로 외환 서비스 경쟁력 강화 노리나?
- KB국민은행, AI 기반 KB라스쿨로 교육격차 해소에 성공할 수 있을까?
- KB국민은행은 장애대학생에게 어떤 방식으로 학습 환경을 지원하고 있나?
- KB국민은행, 'KB Star 지수연동예금'으로 투자자에게 새로운 수익 기회를 제공할까?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