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26일 반포한강공원에서 ‘Green Month, 다함께 플로깅’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일상 속에서 친환경 활동을 실천하는 행사로, KB국민은행 임직원과 그들의 가족이 참여하는 연간 사회봉사 프로그램 ‘KB 희망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한 이번 플로깅 행사에는 130여 명의 KB국민은행 임직원, 가족, 고객 등이 참여하여 주변 환경을 정비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활동을 했다.
행사에서는 비건&제로웨이스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운영되었으며, 일회용품 없는 커피차와 비건 도넛 및 베이커리 간식 제공 부스가 마련됐다. 또한 다회용기에 비건 과자, 세제, 핸드크림 등을 담아보는 친환경 체험도 함께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KB국민은행의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센터인 ‘KB GOLD&WISE the FIRST’ 반포점 개점 1주년을 맞아 해당 센터의 직원들도 참여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친환경 활동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매년 플로깅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작은 실천들이 모여 건강한 환경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KB국민은행이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KB국민은행의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은 어떤 혜택을 제공하나?
- KB국민은행은 도시양봉장과 밀원숲을 통해 어떤 환경적 가치를 실현하고 있나?
- KB국민은행은 셰프 협업 이벤트로 고객과 어떤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나?
- KB국민은행, 산불 피해 지역에 성금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온정을 나누었나?
- KB국민은행, '비대면 금융사고 책임분담 제도' 신청 서비스를 도입한 이유는?
- KB국민은행 글로벌 채권 발행 성공 비결은 무엇인가?
- KB국민은행은 인천공항 환전 고객에게 어떤 혜택을 제공하나?
- KB국민은행은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해 어떤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나?
- KB국민은행은 고령층을 위해 어떤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나?
- KB국민은행, 환전 이벤트로 외환 서비스 경쟁력 강화 노리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