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은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과 지역 사회를 돕기 위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 임직원들은 이재민들이 빨리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에 모금 활동에 나섰다. 약 1억6천만원의 성금은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KB국민은행지부와 협의를 거쳐 지난 23일 사단법인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됐다.
또한, KB국민은행 대구∙경북지역영업그룹 임직원들은 지난 12일 재해 복구를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이재민들과 피해 복구 인력들을 위한 배식 활동과 주변 청소 등의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산불로 인해 소중한 삶의 터전을 잃고 어려움에 처하신 이재민 여러분들께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며, “모아진 성금이 이재민분들의 피해 복구와 일상 회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KB국민은행, KB리브모바일 유심 판매 시작으로 고객 편의성 증대할 수 있을까?
- KB국민은행, 골든라이프 콘서트로 2030 고객 자산관리 니즈 충족할까?
- KB국민은행의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은 어떤 혜택을 제공하나?
- KB국민은행은 도시양봉장과 밀원숲을 통해 어떤 환경적 가치를 실현하고 있나?
- KB국민은행은 셰프 협업 이벤트로 고객과 어떤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나?
- KB국민은행, '비대면 금융사고 책임분담 제도' 신청 서비스를 도입한 이유는?
- KB국민은행, ‘Green Month, 다함께 플로깅’ 행사 통해 친환경 실천 나서나?
- KB국민은행 글로벌 채권 발행 성공 비결은 무엇인가?
- KB국민은행은 인천공항 환전 고객에게 어떤 혜택을 제공하나?
- KB국민은행은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해 어떤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