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5월 16일까지 인기 셰프와 함께하는 미식 이벤트 “봄♥미식회, 따뜻한 한끼를 함께 할 食구를 찾습니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의 우승자인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의 협업으로 기획됐다. 고객들은 KB스타뱅킹을 통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조건은 마이데이터 자산 연결, 건강보험 본인확인 QR서비스 등록, 혜택정보 문자 동의, 입출금 알림 동의 등 네 가지 미션 중 세 가지 이상을 완료해야 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권성준 셰프가 직접 요리를 선보이는 다이닝 초대권(6팀)과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카드 10만원권(100명)이 제공된다. 다이닝 행사는 6월 4일과 5일 양일간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에서 전관 대관 형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KB국민은행은 응모 고객 수에 따라 일정 금액을 기부금으로 적립하고, 이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에게 ‘食씩한 한끼’ 해피박스를 전달할 계획이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바쁜 일상속에서 자주 하지 못한 가족과의 소중한 식사 한끼를 대접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즌별 이벤트를 준비하여 특별한 고객 혜택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