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미당이 5월 21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공식 오픈하고 온라인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채널을 통해 신제품, 이벤트, 시즌 한정 메뉴 등 다양한 브랜드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하며, 채널 오픈 기념으로 플러스친구를 추가한 모든 고객에게 백미당 아메리카노 50% 할인 쿠폰을 1회 제공한다. 앞으로도 정기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스타필드 수원점 6층에 팝업 매장을 새롭게 열어 8월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팝업 매장은 유동 인구가 많은 스타필드몰의 입지를 활용해 다양한 연령층의 쇼핑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백미당의 대표 메뉴인 아이스크림과 커피 제품을 시각적으로 강조하는 개방형 매장 디자인으로 브랜드 감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점이 특징이다.

백미당은 이 밖에도 올 상반기에 전남 LF스퀘어 광양점, 서울 도심공항점 등 신규 매장을 연달아 오픈했으며, SKT,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프랑스 프리미엄 치즈 브랜드 ‘끼리’ 등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제휴를 확대하고 지역 농가 특산물을 활용한 제품 개발 등 상생 협력 활동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백미당 브랜드를 더욱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민준연 백미당 총괄본부장은 “일상 속 자연스러운 접점을 늘리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브랜드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취향에 맞춘 실용적이고 친근한 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