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5일(목), 화곡3동주민센터에서 열린 '조손가정을 위한 食씩한 한끼 나눔' 전달식에서 김종화 화곡3동주민센터 복지2팀장(좌측)과 이인규 KB국민은행 ESG상생금융부장(우측)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이 서울 지역 조손가정 400가구에 식사 키트를 전달하며 사회공헌 활동에 나섰다. 지난 5일 화곡3동주민센터에서 열린 '조손가정을 위한 食씩한 한끼 나눔' 전달식을 통해 진행된 이번 지원은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번 활동은 KB스타뱅킹에서 5월에 진행된 이벤트 '봄♥미식회, 따뜻한 한끼를 함께 할 食구를 찾습니다!'와 연계해, 응모 고객 수에 비례한 기부금을 적립하고 이를 기반으로 식사 키트를 구성한 것이다.

지원 대상은 강서구, 구로구, 광진구에 거주하는 조손가정 400가구이며, 식사 키트에는 비빔밥, 갈비탕, 미역국 등 영양 식품 6종과 유기농 주스, 우유, 에너지바 등 간편식도 포함되어 있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 실현에 지속적으로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의 따뜻한 참여가 모여서 의미 있는 기부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