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은 호국보훈의 달과 제70회 현충일을 맞아 국립서울현충원에서 묘역 관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KB희망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임직원뿐만 아니라 그 가족들도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KB국민은행은 2012년부터 국립서울현충원과 자매결연을 맺고, ‘21묘역’ 내 1,587기를 대상으로 매년 두 차례 묘역 관리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약 80명의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가해 헌화, 태극기 정비, 환경 정화 활동 등을 진행하며 순국선열에 대한 존경의 뜻을 표했다.
또한 참가자들은 현충탑과 위패봉안관을 참배하는 시간을 가지며 나라를 위해 희생한 이들의 숭고한 정신을 되새기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국민과 함께하는 은행으로서의 역할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직원은 “자녀와 함께 순국선열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고 보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나라사랑 정신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KB국민은행의 KB굿잡 취업박람회, 구직자와 기업에 어떤 혜택 제공하나?
- KB국민은행, 외국인직접투자 설명회로 투자 관심을 높일 수 있을까?
- KB국민은행은 청소년 인재 양성을 위해 어떤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나?
- KB국민은행, ‘KB유니콘클럽’ 5기로 어떤 스타트업을 키우나?
- KB국민은행, ‘매일 포인트 받기’로 앱테크 혜택 강화하나?
- KB국민은행, 고객 참여 이벤트로 조손가정 지원에 나선 이유는?
- KB국민은행, 개인사업자를 위한 세금환급 서비스로 어떤 혜택을 제공하나?
- KB국민은행, 2025년 하계 체험형 인턴 모집으로 금융 인재 육성에 나설까?
- KB국민은행, 산업단지 기업 ESG 경영과 수출 지원 본격화하나?
- KB국민은행, 전력 감축 통한 기부로 ESG 실천 강화하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