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이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새로운 리워드형 서비스 ‘매일 포인트 받기’를 선보였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 앱 내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실시간으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앱테크 트렌드에 맞춘 이 서비스는 고객에게 일상 속 보상을 제공하며 앱 이용률을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미션은 ‘단순 참여형’과 ‘미션 달성형’ 두 가지로 구성된다. 단순 참여형은 특정 페이지를 방문하는 것만으로 포인트가 지급되고, 미션 달성형은 SNS 구독이나 카카오톡 채널 추가와 같은 활동을 요구한다. 이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과 디지털 친숙도가 다른 고객들도 손쉽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의 ‘혜택’ 홈 화면을 개편해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새롭게 디자인된 화면은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포함해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직관적인 UI로 배치해 고객이 쉽게 탐색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앱 이용으로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KB국민은행, ‘KB인재양성’ 통해 청년 인재 육성에 앞장서나?
- KB국민은행의 KB굿잡 취업박람회, 구직자와 기업에 어떤 혜택 제공하나?
- KB국민은행, 외국인직접투자 설명회로 투자 관심을 높일 수 있을까?
- KB국민은행은 청소년 인재 양성을 위해 어떤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나?
- KB국민은행, ‘KB유니콘클럽’ 5기로 어떤 스타트업을 키우나?
- KB국민은행의 ‘KB희망나눔 프로젝트’, 어떤 사회적 의미를 담고 있나?
- KB국민은행, 고객 참여 이벤트로 조손가정 지원에 나선 이유는?
- KB국민은행, 개인사업자를 위한 세금환급 서비스로 어떤 혜택을 제공하나?
- KB국민은행, 2025년 하계 체험형 인턴 모집으로 금융 인재 육성에 나설까?
- KB국민은행, 산업단지 기업 ESG 경영과 수출 지원 본격화하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