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은행은 장년층 고객을 위한 전용 신용대출상품 ‘우리 우월한 시니어 대출’ 출시를 기념해 전국 영업점에서 신규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5년 6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 운영되며, 만 50세 이상 고객이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해당 대출상품에 대해 신규 상담을 완료하면 대출 실행 여부와 관계없이 5천 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이 ‘우리WON뱅킹’ 앱 쿠폰함을 통해 자동 지급된다.
‘우리 우월한 시니어 대출’은 근로소득자 또는 공적연금 수급자 중 만 50세 이상 고객을 위한 신용대출상품으로, 최대 1억 원의 대출한도를 제공하며 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연 1.2%포인트의 금리우대가 적용된다. 근로소득자는 연소득 1,200만 원 이상, 연금수급자는 연간 600만 원 이상 연금 수령 시 신청 가능하다.
이번 상품은 경제활동을 지속하거나 안정적인 연금 수입을 가진 장년층 고객의 금융 니즈에 맞춰 설계된 것으로, 우리은행은 해당 대출을 통해 시니어 고객층의 자산 운용과 유동성 확보를 지원할 계획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시니어 고객의 다양한 금융 수요에 부응하고자 맞춤형 상품과 함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전국 영업점에서 간단한 상담만으로도 자동으로 참여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우리은행은 BaaS 플랫폼을 통해 어떤 디지털 생태계를 구축하려 하나?
- 우리은행, 중소기업 금융 지원 강화해 글로벌 선도기업 육성하나?
- 우리은행, 예술과 금융을 결합한 ‘W 특화 세미나’로 고객 경험을 확장했나?
- 우리은행, ‘위비트래블 외화예금’ 신규 가입 이벤트로 고객 유치 나서나?
- 우리은행 ‘원비즈e-MP서비스’가 기업 간 거래와 금융서비스를 어떻게 혁신하나?
- 우리은행은 주택담보대출 금리 우대 조건 완화로 고객 편의성을 높일 수 있을까?
- 우리은행 ‘우리WON지갑’ 서비스 리뉴얼, 고객 편의는 어떻게 강화됐나?
- 우리은행이 서민금융진흥원·끌림과 협업한 목적은?
- 우리은행이 ‘Rising Leaders 300’ 5기 중견기업을 선정한 기준은?
- 우리은행은 왜 스마트 시재관리기를 전면 도입했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