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서비스 4주년을 맞아 신규 전직 클래스 ‘새크리파이스’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새크리파이스는 프리스트의 네 번째 전직 클래스로, 금서를 무기로 사용하는 마법 계열 직업이다. 강력한 군중 제어 능력과 높은 생존력을 갖췄으며, ‘금서 해방’ 시스템과 ‘희생의 기운’을 활용한 ‘각성’ 상태를 통해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신규 상태 이상 효과 ‘공포’ 스킬도 추가되어 색다른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대규모 길드 전투 콘텐츠 ‘서버 침공전’이 새롭게 도입됐다. 길드장은 침공 대상 서버를 선택해 길드원들과 함께 PvPvE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기존 서버 이용자들도 전투에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전투 보상으로 획득한 ‘침공 주화’는 전용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레전더리 서버 ‘뇨르드’도 동시에 오픈됐다. 해당 서버에서는 한정 핫타임, 접속 보상,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조건 충족 시 ‘기간제 전설 장비 세트’를 지급해 신규 이용자의 빠른 캐릭터 육성을 지원한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7월 2일 점검 전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클래스 변경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는 자유롭게 캐릭터 클래스를 변경할 수 있으며, ‘클래스 변경 케어 미션 이벤트’를 통해 ‘클래스 변경 증표’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클래스 변경권’도 특별 보상으로 제공된다.

8월 6일까지는 ‘오딘의 쿠폰’ 9종과 전설 등급 아바타, 탈것 소환권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열린다. 쿠폰 미사용자는 ‘영웅 소환권’ 또는 ‘광명의 소환권’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영구제 탈것 외형 획득 퀘스트와 한정판 PC 경품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