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16일, 픽셀트라이브(대표 배정현)가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글로벌 정식 출시에 앞서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온라인 쇼케이스 일정을 발표했다.
‘가디스오더’는 모바일 환경에서 수동 조작의 콘솔 게임 손맛을 구현한 액션 RPG로, 도트 그래픽의 레트로 감성과 직관적인 횡스크롤 전투, 전략적 캐릭터 조합 요소를 결합해 깊이 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게임의 흥미로운 세계관과 정밀한 픽셀 그래픽으로 구현된 캐릭터 액션 장면을 담았으며, ‘이번엔 다를 거야’라는 문구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카카오게임즈는 7월 23일 정오 ‘가디스오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개발진이 직접 출연해 주요 콘텐츠와 제작 비하인드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4주년 맞아 새 전직 클래스 ‘새크리파이스’를 어떻게 선보였나?
- 카카오게임즈는 ‘저어새’ 보호를 위해 어떤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나?
-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2주년 특화 서버로 신규 유저 유입 성공할까?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2.5주년 맞아 신규 정령 ‘니아’로 흥행 이어갈까?
-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5주년 업데이트에는 어떤 신기능이 추가됐나?
- 카카오게임즈는 우마무스메 업데이트로 이용자 참여를 어떻게 유도하나?
- 카카오게임즈, ‘가디스오더’로 글로벌 RPG 시장 공략 가능할까?
- 카카오게임즈는 배틀그라운드 통합 클랜 최강자전을 어떻게 운영하나?
-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여름 업데이트는 어떤 내용인가?
- 카카오게임즈는 2분기 실적 하락 속에서 어떤 글로벌 성장 전략을 추진하고 있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