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게임즈는 18일,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캐릭터 2종과 스토리 이벤트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봄 시즌 댄스파티 콘셉트의 신규 의상 캐릭터다. 새롭게 공개된 육성 우마무스메는 ‘[Flowing Blue] 다이이치 루비’와 ‘[Joyful Jamboree!] 다이타쿠 헬리오스’로, 이들은 신규 스토리 이벤트 ‘혜성란 같은 그대에게 Let's dance now!’에 등장한다.
해당 이벤트는 7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이벤트 포인트 및 룰렛 코인을 수집해 한정 서포트 카드 ‘SSR [Burning!!] 뱀부 메모리’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서포트 카드로 ‘SSR [하얀 새의 아라베스크] 케이에스 미라클’과 ‘SSR [봄바람] 야마닌 제퍼’가 추가되어 육성 전략의 폭을 넓혔다.
이와 함께 10월 15일까지는 ‘마스터즈 챌린지’도 진행된다. 강력한 우마무스메들과의 대결에서 첫 1위를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특별 보상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는 ‘저어새’ 보호를 위해 어떤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나?
-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2주년 특화 서버로 신규 유저 유입 성공할까?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2.5주년 맞아 신규 정령 ‘니아’로 흥행 이어갈까?
-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5주년 업데이트에는 어떤 신기능이 추가됐나?
- 카카오게임즈 신작 ‘가디스오더’는 어떤 게임 특징을 가지고 있나?
- 카카오게임즈, ‘가디스오더’로 글로벌 RPG 시장 공략 가능할까?
- 카카오게임즈는 배틀그라운드 통합 클랜 최강자전을 어떻게 운영하나?
-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여름 업데이트는 어떤 내용인가?
- 카카오게임즈는 2분기 실적 하락 속에서 어떤 글로벌 성장 전략을 추진하고 있나?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신규 정령 ‘미리암(잔영)’ 업데이트로 게임 경쟁력 강화할까?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