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게임즈는 23일, 픽셀트라이브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동시에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가디스오더’는 도트 그래픽과 횡스크롤 방식의 조작, 캐릭터를 실시간으로 전환하는 ‘태그 전투’ 등 레트로 감성과 액션 요소를 결합한 게임이다. 9월 중 글로벌 동시 출시가 예정되어 있으며, 전작 ‘크루세이더 퀘스트’ 제작진이 참여했다.
이날 온라인 쇼케이스는 두 개의 세션으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정태룡 디렉터가 크리에이터 옥냥이와 함께 유쾌한 토크를 선보였고, 2부에서는 최진성 총괄 PD가 게임 콘텐츠와 개발 비화를 소개하며 게임의 방향성을 설명했다. 특히 멀티 엔터테이너 조유리가 부른 OST ‘시간을 가로질러’가 공개되었다.
글로벌 사전등록은 국내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SR 등급 기사 ‘티아’를 포함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마켓을 통한 등록자에게는 추가 보상이 주어지며, 태블릿 PC 등 경품이 걸린 룰렛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게임 개발 과정을 담은 콘텐츠 시리즈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PIXELOG’, ‘픽셀 컨트롤 타워’, ‘가디스토리’로 구성된 이 시리즈를 통해 개발 비하인드를 전하며 유저와의 소통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2주년 특화 서버로 신규 유저 유입 성공할까?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2.5주년 맞아 신규 정령 ‘니아’로 흥행 이어갈까?
-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5주년 업데이트에는 어떤 신기능이 추가됐나?
- 카카오게임즈 신작 ‘가디스오더’는 어떤 게임 특징을 가지고 있나?
- 카카오게임즈는 우마무스메 업데이트로 이용자 참여를 어떻게 유도하나?
- 카카오게임즈는 배틀그라운드 통합 클랜 최강자전을 어떻게 운영하나?
-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여름 업데이트는 어떤 내용인가?
- 카카오게임즈는 2분기 실적 하락 속에서 어떤 글로벌 성장 전략을 추진하고 있나?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신규 정령 ‘미리암(잔영)’ 업데이트로 게임 경쟁력 강화할까?
- 카카오게임즈, ‘2025 Youth e-Sports Festival’에서 어떤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