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30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여름 시즌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8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바캉스 시즌 기념! 14일 출석 이벤트’를 포함한다. 이용자는 매일 출석 시 ‘신성의 소환권’ 90장과 이벤트 수집 아이템 ‘바캉스 물놀이 튜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여름 바캉스 시즌 기념! 교환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필드 및 정예 던전 몬스터 처치 시 획득 가능한 ‘바캉스 파란색 모자’를 2025년 신규 수영복 외형 아바타인 ‘썸머 스플래시’로 교환할 수 있다.

지난 6월에 추가된 PvPvE 콘텐츠 ‘서버 침공전’은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침공 신청 가능 직책이 부길드장까지 확대됐다. 이용자들은 가장 가까운 침공 닻 위치 안내 시스템과 침공 중인 인원 수 확인 기능을 통해 콘텐츠 몰입감과 재미를 높일 수 있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레전더리 서버 ‘뇨르드’에서는 8월 3일 월드 던전이 오픈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길드 간 경쟁 콘텐츠인 ‘트리니티’와 ‘다이아 리그’에 참여해 협력 및 경쟁하며 다양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보상과 승리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월드 던전은 격주 일요일에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