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펄어비스가 글로벌 이용자를 위한 대표 오프라인 행사 ‘하이델 연회 2025’를 오는 7월 19일 온라인 생중계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중계된다.
펄어비스는 연회 개최에 앞서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7월 14일까지 ‘하이델 연회 기념 의뢰 Week’에서는 특정 시간에 등장하는 돌발 의뢰를 완료하면 산폐욘의 특별 행운상점 10회권이 제공되며, 서버 단위 의뢰 보상으로 평일엔 일반 필드 아이템 획득 확률이 300% 증가하는 핫타임 효과, 주말엔 쾌속 성장 상자가 주어진다.
또한 7월 15일 오전 9시까지는 ‘하이델 연회 준비하기’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몬스터 처치나 채집 활동을 통해 초대장 50개를 모아 하이델 연회 선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으며, 초대장 수량에 따라 아토르의 시련: 고대 입장권, 영광의 길 시즌10 입장권 등 다양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7월 18일까지는 이용자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나만의 드레스 코드 뽐내기’ 이벤트가 열린다. 자유롭게 꾸민 캐릭터 의상 스크린샷을 공식 포럼에 등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돌파 복구권 5,000개가 주어진다.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하이델 연회 멋쟁이’ 칭호와 1,000 블랙펄이 지급된다.
관련기사
- 펄어비스는 ‘2025 검은사막 하이델연회’에서 어떤 신규 콘텐츠를 공개하나?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최후의 글라디우스’ 업데이트로 어떤 스토리 완결을 그렸나?
- 펄어비스는 길드 콘텐츠 중심 유저에게 어떤 경험을 제공하나?
- 펄어비스의 ‘양재천 Re : Bloom 프로젝트’는 어떤 환경적 의미를 갖고 있을까?
-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오공’으로 글로벌 유저 사로잡을까?
- 펄어비스, 검은사막 여름 이벤트와 신화 무기 개편으로 유저 만족도 높일까?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에 서울 배경의 신규 지역을 추가하며 이용자 경험을 확장할 수 있을까?
- 펄어비스, 검은사막 전투 시스템 개편으로 어떤 변화를 선보였나?
- 펄어비스, 게임스컴 2025에서 붉은사막 데모로 어떤 오픈월드 경험 선보이나?
- 2분기 펄어비스 매출 감소와 손실 원인은 무엇이며, 향후 전망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