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펄어비스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의 오프라인 유저 초청 행사인 ‘하이델 피크닉’의 두 번째 회차 ‘길드 생활의 달인’ 편을 오는 6월 14일 펄어비스 홈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게임 내 길드 콘텐츠에 열정적으로 참여해온 모험가들을 위한 특별한 자리로 마련됐다.
‘하이델 피크닉’은 검은사막 모바일을 즐기는 유저들과 개발진이 직접 만나 소통하는 행사로, 식사와 레크리에이션, 자유 토론 등을 통해 유저 간 교류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이번 ‘길드 생활의 달인’ 편은 길드 내에서 의미 있는 활동을 펼친 유저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이 될 예정이다.
모험가 초청 대상자는 오는 6월 10일 오전 9시까지 접수된 신청서를 바탕으로 게임 내 활동 이력과 길드 중심의 참여도를 종합적으로 검토해 선발된다.
관련기사
- 펄어비스, ‘검은사막’에 중범선 선원 낚시 기능 추가로 어떤 변화가 있을까?
- 펄어비스의 1분기 매출 837억 원, 실적 부진 속 반등 전략은 무엇인가?
- 펄어비스 ‘붉은사막’에 엔비디아 DLSS 4 적용, 게임 그래픽과 성능은 어떻게 달라지나?
- 펄어비스는 ‘2025 검은사막 하이델연회’에서 어떤 신규 콘텐츠를 공개하나?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최후의 글라디우스’ 업데이트로 어떤 스토리 완결을 그렸나?
- 펄어비스의 ‘양재천 Re : Bloom 프로젝트’는 어떤 환경적 의미를 갖고 있을까?
-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오공’으로 글로벌 유저 사로잡을까?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하이델 연회 2025'로 글로벌 유저와 어떻게 소통하나?
- 펄어비스, 검은사막 여름 이벤트와 신화 무기 개편으로 유저 만족도 높일까?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에 서울 배경의 신규 지역을 추가하며 이용자 경험을 확장할 수 있을까?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