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펄어비스가 오는 6월 28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2025 검은사막 하이델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회는 검은사막 모험가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연 공모 이벤트를 통해 100명, 입장권 예매를 통해 100명이 초청될 예정이다.
행사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입장권은 5월 22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입장권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하이델 연회에서는 ‘2024 칼페온 연회’에서 최초 공개된 신규 지역 ‘에다니아(마계)’에 대한 추가 정보가 발표될 예정이다. 더불어 다양한 신규 업데이트도 함께 공개된다.
또한, ‘도파민’으로 유명한 비트박스 아티스트 윙이 소속된 ‘비트펠라 하우스’의 특별 공연도 준비되어 있으며, 행사에 참석한 모험가들에게는 검은사막 스페셜 굿즈와 함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펄어비스, 검은사막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 ‘황혼의 날개’는 언제 받나?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아토락시온' 마지막 챕터로 어떤 서사적 전환을 시도하나?
- 펄어비스, ‘검은사막’에 중범선 선원 낚시 기능 추가로 어떤 변화가 있을까?
- 펄어비스의 1분기 매출 837억 원, 실적 부진 속 반등 전략은 무엇인가?
- 펄어비스 ‘붉은사막’에 엔비디아 DLSS 4 적용, 게임 그래픽과 성능은 어떻게 달라지나?
- 콘텐츠 불공정 계약, 고민하지 마세요’... 콘진원, 노무·법률 통합 상담 ‘고상한 상담소’ 운영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최후의 글라디우스’ 업데이트로 어떤 스토리 완결을 그렸나?
- 펄어비스는 길드 콘텐츠 중심 유저에게 어떤 경험을 제공하나?
- 펄어비스의 ‘양재천 Re : Bloom 프로젝트’는 어떤 환경적 의미를 갖고 있을까?
-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오공’으로 글로벌 유저 사로잡을까?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하이델 연회 2025'로 글로벌 유저와 어떻게 소통하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