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소비자 참여형 소셜 캠페인 ‘별별레터 에피소드 2’ 사연 모집에 나섰다. ‘별별레터’는 삼성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삼성전자 제품 사용 경험담을 응모하면, 선정된 사연을 일러스트툰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공개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별별레터 에피소드 2’는 ‘내가 갤럭시를 쓰는 이유’를 주제로 7월 23일까지 사연을 모집한다. 특히 ‘갤럭시를 쓰는 친구들에게’ 영상을 제작한 크리에이터 ‘히지노’와 협업한다. ‘히지노’가 직접 자신의 갤럭시 스마트폰 구매 이유를 위트 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표현한 영상이 이번 캠페인의 주요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베스트 사연 3명은 7월 31일 발표되며, 각 1대씩 ‘갤럭시 Z 폴드7’(256GB, 색상 랜덤)을 증정받는다.

선정된 사연은 별도의 영상 콘텐츠로 제작되어 8월 중 삼성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X, 틱톡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계획이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삼성전자 한국총괄 장소연 부사장은 "'별별레터'는 삼성전자 제품과 연결된 고객들의 일상 경험을 콘텐츠로 재가공해 공감과 자발적인 참여를 이끄는 색다른 시도"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어떤 것에 대해 공감하고 호응하는지에 대한 지속적인 고민을 통해 보다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