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를 찾은 방문객이 더 똑똑해진 '클릭 투 서치' 기능을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8월 31일까지 2025년형 AI TV의 ‘클릭 투 서치(Click to Search)’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클릭 투 서치’는 자연어 처리 기반 음성인식 비서 ‘빅스비’가 사용자의 질문 의도를 이해해 실시간으로 정보를 검색하고 응답하는 기능으로, 지난 15일에 새롭게 적용되어 대화형 사용성이 강화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2025년형 삼성 AI TV 사용자들이 ‘클릭 투 서치’를 실행한 뒤 리모컨 마이크 버튼을 눌러 궁금한 점을 ‘빅스비’에게 음성으로 질문하는 모습을 촬영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77형 삼성 OLED(SF95), 네이버페이 포인트,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전국 삼성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체험 인증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된다. 선착순 8천 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삼성전자 한국총괄 강진선 상무는 "TV는 단순 콘텐츠 시청 기기에서 AI를 통해 사용자의 일상에 맞춤형 도움을 제공해주는 도구로 발전하고 있다"며 "이번 체험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분들이 더욱 똑똑하고 편리해진 삼성 AI TV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