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가 신작 게임 ‘도원암귀 Crimson Inferno(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번 페이지 오픈은 원작 TV 애니메이션 ‘도원암귀’의 방영 일정에 맞춰 진행됐다.
‘도원암귀’는 총 발행부수 400만 부를 넘긴 인기 만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TV 애니메이션으로, 2025년 7월부터 방영을 시작했다. 컴투스는 애니메이션 2화 방영일인 7월 18일에 맞춰 신작 게임의 브랜드 페이지를 공개하고, 게임의 주요 장면을 담은 40초 트레일러와 도쿄게임쇼 참가 정보, 뉴스레터 등을 제공하고 있다.
‘도원암귀 Crimson Inferno’는 TV 애니메이션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충실히 반영한 턴제 RPG 게임으로, 3D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연출을 통해 몰입도를 높였다. 게임은 모바일과 PC 멀티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글로벌 이용자들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설계했다.
관련기사
- 컴투스는 ‘갓앤데몬’ 여름 이벤트로 어떤 즐길거리를 제공하나?
- 컴투스는 ‘MLB 라이벌’ 2주년을 어떻게 기념하나?
- 컴투스는 ‘도원암귀 Crimson Inferno’를 도쿄게임쇼2025에서 어떻게 선보이나?
-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레이드 시즌제 개편으로 이용자 만족도 높일 수 있을까
- 컴투스는 MLB 9이닝스 25 올스타전 이벤트로 어떤 혜택을 제공하나?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컬래버 캐릭터와 보상으로 이용자 기대를 충족할까?
- 컴투스, ‘서머너즈 워: 러쉬’ 업데이트로 RPG 경쟁력 높이나?
- 컴투스 그룹 ‘컴투스 키친’ 봉사활동으로 발달장애 아동 교육환경에 어떤 변화가 있을까?
-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아티팩트 시스템 업데이트는 어떤 변화를 가져왔나?
-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사회공헌 이벤트로 WWF에 어떤 후원금을 전달했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