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가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호텔도슨’과 협업해 새로운 한정판 제품 ‘릴 하이브리드 3.0 호텔도슨 에디션’을 21일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향기 요소를 결합한 감성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존 흡연 디바이스와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담았다.
‘릴 하이브리드 3.0 호텔도슨 에디션’은 틸 그린 컬러의 ‘룸 넘버 792’와 아이보리 컬러의 ‘더 시크릿 세션’ 2가지 버전으로 구성된다. 외관은 호텔도슨 특유의 앤틱 패턴과 모던 컬러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강조했고, 각 제품에는 시그니처 향의 룸 스프레이가 함께 제공된다. 그린 시트러스 계열 향은 ‘룸 넘버 792’에, 라이트 플로럴 향은 ‘더 시크릿 세션’에 포함된다.
제품은 21일부터 KT&G의 릴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과 공식 온라인몰 ‘릴 스토어’,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8월 첫째 주부터는 쿠팡에서도 판매가 시작된다.
홍대화 KT&G NGP사업본부장은 “이번 제품은 ‘릴 하이브리드 3.0’의 혁신적인 기술과 ‘호텔도슨’의 프리미엄 감성이 잘 조화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KT&G, 릴 에이블 그래뉼라 헤이즈 신제품 출시로 전용 스틱 라인업 확대하나?
- KT&G는 2024 ESG 리포트를 통해 어떤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공개했나?
- KT&G, 실전 마케팅 교육으로 대학생 취업 경쟁력 높이고 있나?
- KT&G는 어떻게 잎담배 농가와의 상생을 실천하고 있나?
- KT&G는 SKOPF 전시를 통해 신진 사진가 지원을 어떻게 이어가고 있나?
- KT&G, 성금 5억 원 긴급 지원으로 재해 구호에 앞장설까?
- KT&G복지재단, 인도네시아·몽골 봉사활동과 문화교류로 글로벌 사회공헌 확대할까?
- KT&G ‘에쎄 히말라야 샤인’은 어떤 차별화된 냄새 저감 기술을 적용했을까?
- KT&G, 블라인드·AI 기반 채용으로 신입사원 공정성 강화하나?
- KT&G, 기후위기 속 취약계층 위한 여름나기 지원에 나섰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