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가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호텔도슨’과 협업해 새로운 한정판 제품 ‘릴 하이브리드 3.0 호텔도슨 에디션’을 21일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향기 요소를 결합한 감성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존 흡연 디바이스와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담았다.

‘릴 하이브리드 3.0 호텔도슨 에디션’은 틸 그린 컬러의 ‘룸 넘버 792’와 아이보리 컬러의 ‘더 시크릿 세션’ 2가지 버전으로 구성된다. 외관은 호텔도슨 특유의 앤틱 패턴과 모던 컬러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강조했고, 각 제품에는 시그니처 향의 룸 스프레이가 함께 제공된다. 그린 시트러스 계열 향은 ‘룸 넘버 792’에, 라이트 플로럴 향은 ‘더 시크릿 세션’에 포함된다.

제품은 21일부터 KT&G의 릴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과 공식 온라인몰 ‘릴 스토어’,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8월 첫째 주부터는 쿠팡에서도 판매가 시작된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홍대화 KT&G NGP사업본부장은 “이번 제품은 ‘릴 하이브리드 3.0’의 혁신적인 기술과 ‘호텔도슨’의 프리미엄 감성이 잘 조화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