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가 여름 맞이 PC방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7일까지 ‘엔씨패밀리존(NC Family ZONE)’ PC방에서 진행되며, 이용자는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 ‘러브비트’, ‘THRONE AND LIBERTY’, ‘리니지M’, ‘리니지2M’, ‘블레이드 & 소울 2’ 등 다양한 엔씨(NC) 게임을 즐기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는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게임 내 유료 재화인 ‘퍼플 코인’을 제공한다. 특히 50시간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컬쳐랜드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며, 100시간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숙박권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9월 24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엔씨소프트 ‘길드워2: 비전 오브 이터니티’ 확장팩은 언제 출시되나?
- 엔씨소프트의 여름맞이 이벤트는 어떤 게임에서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
- 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공성전 콘텐츠는 어떤 특징을 갖고 있나?
- 엔씨소프트는 ‘아이온2’에서 어떤 핵심 콘텐츠를 공개했나?
- 엔씨소프트 2분기 실적,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증가한 배경은 무엇인가?
- 엔씨(NC) ‘리니지W’ 더 미라클 업데이트, 새로운 콘텐츠와 혜택은 무엇인가?
- 엔씨소프트, 신작 ‘신더시티’로 엔비디아 RTX 플래그십 타이틀 입증했나?
- 엔씨소프트 리니지2M, 신규 클래스와 콘텐츠 확장으로 유저 잡을까?
- 엔씨소프트, 신작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의 주요 특징은 무엇일까?
- 엔씨소프트, 라프텔과 제휴로 PC방에 애니메이션 서비스 제공하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