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PC온라인 MMORPG ‘길드워2’의 여섯 번째 확장팩 ‘비전 오브 이터니티(Visions of Eternity™)’를 10월 28일 북미·유럽 지역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길드워2는 엔씨소프트 북미 개발 자회사 아레나넷(ArenaNet)이 개발한 게임으로, 이번 확장팩은 지난해 출시된 ‘잔티르 와일즈’에 이은 신작이다. 비전 오브 이터니티에서는 신규 지역 2곳이 추가되고, 캐릭터 육성에 다양성을 더하는 ‘엘리트 스페셜라이제이션’ 시스템이 도입된다. 이 기능은 8월 20일부터 27일까지 사전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하우징 시스템 ‘홈스테드’에는 ‘홈스테드 레이아웃’ 기능이 추가돼 이용자가 꾸민 공간을 공유하거나 복제할 수 있게 되며, 카스토라 섬 테마도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엔씨소프트는 2026년 동안 세 차례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 지역, 10인 레이드, 신규 전설 장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확장팩 구매자는 추가 비용 없이 모든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 엔씨소프트는 아이온2에서 어떤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였나?
- 엔씨소프트, TL에 ‘혼돈 마녀의 제단’ 업데이트로 레이드 전투 전략에 변화를 주나?
- 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에 새로 등장한 영웅 ‘젠’의 특징은 무엇인가?
- 엔씨소프트는 리니지 리마스터 ‘투혼’ 업데이트로 어떤 변화를 선보이나?
- 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에 신화 장비 업데이트로 고레벨 유저 잡을 수 있을까?
- 엔씨소프트의 여름맞이 이벤트는 어떤 게임에서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
- 아이온 신규 클래스 ‘화신’과 EZ 서버, 어떤 변화가 기다리고 있나?
- 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공성전 콘텐츠는 어떤 특징을 갖고 있나?
- 엔씨소프트는 ‘아이온2’에서 어떤 핵심 콘텐츠를 공개했나?
- 엔씨소프트 2분기 실적,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증가한 배경은 무엇인가?
- 엔씨소프트 ‘PC방 페스티벌’ 이벤트, 참여 조건과 혜택은 무엇인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