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8월 25일 한국기원에서 ‘2025 IBK기업은행배 여자바둑 마스터스 대회’ 시상식을 열었다. 이번 대회에서는 한국 여자 바둑을 대표하는 최정 9단이 결승에서 1패 후 2연승을 거두며 극적인 역전승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최정 9단은 이번 승리로 ‘IBK기업은행배’ 통산 세 번째 정상에 올랐으며, 우승 상금 5천만원과 트로피를 받았다. 준우승을 차지한 오정아 5단은 상금 2천만원과 트로피를 수여받았다.
최정 9단은 우승 직후 인터뷰에서 “오랜만에 IBK기업은행배에서 우승해서 기쁘고 계속해서 좋은 대회 열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우승할 수 있었고 앞으로 조금씩 발전된 바둑을 팬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여자 바둑의 경쟁력 강화와 바둑 문화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바둑을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분야를 지원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IBK기업은행의 출산축하 바우처, 중소기업 근로자에게 어떻게 지원되나?
- IBK기업은행의 중소기업 근로자 가족 치료비 지원은 어떻게 확대되고 있나?
- IBK기업은행, 외환 목표달성 챌린지로 수출입기업 지원하나?
- IBK기업은행, 신진 작가 지원을 위한 ‘IBK 아트스테이션 2025’ 어떻게 전개되나?
- IBK기업은행, 중소기업 대상 ‘ESG-산업안전 컨설팅’의 주요 내용은?
- IBK기업은행, 시간선택제 준정규직 채용이 장애·보훈 인재의 고용 안정에 기여할까?
- IBK기업은행, 2025년 하반기 신입행원 180명 채용 계획은?
- IBK기업은행, 기술보증기금과 협약을 통해 벤처스타트업을 어떻게 지원하나?
- IBK기업은행, 2025년 정규직 수시채용과 신입행원 공채 계획은?
- IBK기업은행, 안산 파크콘서트 2025 개최 배경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