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라이트 맥주 ‘테라 라이트’가 ‘시티포레스티벌 2025(시포레 2025)’와 ‘제21회 금천구청장배 건강달리기대회(수육런)’의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찬을 통해 하이트진로는 ‘가볍게 즐기는 맥주’ 콘셉트를 앞세워 MZ세대 중심의 러닝·웰니스 문화를 겨냥한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한다.
먼저 25일 서울 노들섬에서 열리는 ‘시포레 2025’에서는 ‘라이트 러닝 존 with 테라 라이트’ 클래스를 운영한다. 웰니스 브랜드 베가베리(Vegavery)의 전문 코치진이 러닝 자세 교정, 준비운동, 스트레칭 등 전 과정을 지도하며 참가자에게 러닝 굿즈를 증정한다. 현장에서는 ‘테라 라이트 스텝퍼 게임’과 시음 행사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도 마련된다.
이어 26일에는 ‘제21회 금천구청장배 건강달리기대회(수육런)’에서도 러너들을 만난다. 완주 후 수육과 막걸리를 함께 즐기는 독특한 콘셉트로 알려진 대회로, 지난 5월 첫 협찬에 이어 이번에도 완주자 전원에게 ‘테라 라이트’ 시음주를 제공한다. 현장에는 브랜드 캐릭터 ‘병돌이’와 ‘캔돌이’가 응원단으로 참여해 러너들과 소통하며 포토존과 게임 이벤트로 축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테라 라이트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와 연계해 테라 라이트의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 라이트 맥주 시장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 라고 전했다.
- 하이트진로, 추석 맞아 진행한 ‘이웃사랑 나눔’ 활동 내용은?
- 하이트진로, 경기떡집과 협업한 일품진로 25년산 추석 선물세트 내용은?
- 하이트진로, 고물가 시대 대응한 필라이트 한정판 전략은?
- 하이트진로, 추석 맞아 쪽방촌 주민에 제철 먹거리 후원한 내용은?
- 하이트진로, 14번째 나눔 바자회 기증 물품 모집 내용은?
- 하이트진로, 이동 불편 계층 위한 차량 지원사업 어떻게 이어가나?
- 하이트진로, ‘참이슬·진로 X 락앤락’ 협업으로 MZ세대 공략 나섰나?
- 하이트진로가 선보이는 스코틀랜드 블렌디드 위스키 특징은?
- 하이트진로, 디즈니+ ‘조각도시’와 협업한 ‘테라’ 한정판 출시 내용은?
- 하이트진로가 선보인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특징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