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증권(대표이사 이홍구, 김성현)은 서울 동남권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강동지점을 새롭게 ‘둔촌역PB센터’로 이전 개소했다고 28일 밝혔다.
둔촌역PB센터는 고객 중심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금융투자, 세무, 부동산 등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 공간을 확충하고, 쾌적한 상담 환경을 마련했다.
새로운 공간에서는 국내외 주식은 물론 국고채, 국내 우량등급 회사채, 해외채권 등 다양한 리테일 채권 상품을 비롯해, 시장 상황에 맞는 국내외 공·사모펀드, 신탁, 랩 상품에 대해 전문 PB들이 1:1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특히 고액자산가(HNW) 고객을 대상으로 개인자산과 법인자산을 통합 관리하는 맞춤형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자산의 증식뿐 아니라 이전, 가업 승계까지 고려한 ‘신탁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의 장기적 자산 전략 수립을 지원할 계획이다.
KB증권 김창호 둔촌역PB센터장은 “고객에게 더 나은 환경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이전을 추진 했다”며 “고객 관심사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세미나, 설명회 등 맞춤형 콘텐츠를 선별하여 정기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KB증권, ‘코리니’와 함께한 미국 부동산 세미나 내용은?
- KB증권, 임직원 대상 건강·웰빙 프로그램 운영 방식은?
- KB증권, AI 기반 ‘퇴직연금 로보투자일임 서비스’ 내용은?
- KB증권, 화웨이 밸류체인 ETN 2종 상장으로 중국 테크 투자 기회 확대하나?
- KB증권, ‘마이데이터 시즌3 한 번 더 럭키 찬스’ 이벤트 주요 혜택은?
- KB증권, 코스피 목표 5,000포인트 제시한 배경은?
- KB증권, 아폴로글로벌매니지먼트와 글로벌 사모대출 전략적 협력 강화 내용은?
- KB국민은행, KB스타틴즈 광고 공개와 함께 어떤 신규 혜택 제공하나?
- KB증권, 한국서부발전 SLB 단독 주관으로 ESG 채권 시장 확대 견인하나?
- KB증권,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 재개 주요 개선 내용은?
- KB증권, ‘2025 세무테마북’ 발간 배경과 주요 내용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