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생활 속 탄소중립을 실천하기 위해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 ‘2025 소중한 발걸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은 걸음기부 캠페인은 기업은행 창립 64주년의 의미를 담아 누적 6400만 보 달성을 목표로 한다. 이번 캠페인은 10월 31일부터 11월 13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임직원들이 걸음 수를 통해 기부에 동참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기업은행은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을 ‘의성발 경북 산불 피해지 복원’을 위한 ‘평화의 숲 조성 사업’에 총 2억 원 규모로 후원할 계획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본 캠페인이 자연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소중한 발걸음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IBK기업은행, 미트박스글로벌과 협약 통해 소상공인 지원 강화 방안은?
- IBK기업은행, 유럽 시장 진출 돕는 ‘IBK창공’ 프로그램 어떻게 진행됐나?
- IBK기업은행, 2025 하반기 ‘혁신리더 캠프’ 새 커리큘럼 내용은?
- IBK기업은행 장애인 고객 위한 ‘IBK 함께하는 장애인신탁’ 특징은?
- IBK기업은행, 중소기업대출 260조 돌파한 2025년 3분기 실적 내용은?
- IBK기업은행·기술보증기금, 혁신창업기업 데스밸리 극복 위한 협약 내용은?
- IBK기업은행, 포스코·무보와 철강산업 수출 지원 협약 체결 주요 내용은?
- IBK기업은행, ‘취약계층 고령자 생활안정 지원’ 주요 내용은?
- IBK기업은행이 추진하는 ‘아이 봄’ 출산 축하금·양육 지원금 사업 내용은?
- IBK기업은행, ‘2025 서울시 일자리 박람회’ 성황리 개최 주요 내용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