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은 팝마트 코리아와 협업해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올리브영N 성수에서 ‘2025 올리브영 어워즈 l 팝마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연말 분위기를 반영한 ‘팝마트 윈터 빌리지’ 콘셉트로 꾸며지며, 크리스마스 마을을 재현한 공간에서 팝마트 인기 캐릭터 상품과 2025 올리브영 어워즈 대표 수상 상품을 함께 소개한다.

팝마트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작은별’, ‘라부부’, ‘크라이베이비’, ‘디무’, ‘몰리’, ‘히로노’, ‘스컬판다’ 등 7대 캐릭터를 기반으로 약 10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해당 상품은 피규어, 휴대폰 스트랩, 노트 등 다양한 형태로 판매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제공된다. 또한 팝마트 캐릭터와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을 함께 전시한 공간을 마련해 연말 인기 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구매 데이터 1억 건 이상을 기반으로 부문별 인기 상품을 선정하는 연말 결산 행사로, 올해는 처음으로 글로벌 캐릭터 IP와 연계해 진행된다. ‘산타의 우체국’ 콘셉트의 어워즈존에서는 국내외 소비자에게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수상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전시한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팝업 공간 곳곳의 미션을 수행해 도장을 모으는 ‘스탬프 투어’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캐릭터 찾기, 선물 추천, 크리스마스 소원 작성 등의 미션 완료 시 피규어와 키링 등 스페셜 기프트를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소원 우체통 추첨 이벤트, 해시태그 챌린지 등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한 해의 트렌드를 총망라한 올리브영 어워즈와 최근 주목받는 트렌디한 글로벌 IP를 접목해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