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의 신곡 '백야(White Night)' 뮤직비디오 중에서 [사진=원더케이(1theK) 공식 유튜브]
손태진의 신곡 '백야(White Night)' 뮤직비디오 중에서 [사진=원더케이(1theK) 공식 유튜브]

손태진의 신곡 '백야(White Night)'가 티저 영상 공개와 동시에 팬들의 집중 관심을 받았다.

5일 오후 원더케이(1theK)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7일 오후 6시 음원이 풀리는 손태진의 신곡 '백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올라왔다.

25초 분량의 '백야' 티저 영상은 강렬한 피아노 연주로 시작한다. 온통 검은 배경에 흰 옷을 입은 손태진의 대비가 눈에 띈다. 머리 위로 흰 꽃잎이 흩날리고 1시30분을 가리키는 시계에서 복선이 느껴진다. 전반적으로 파국을 향하는 듯 격정적이면서 혼란스러운 음악과 화면이 내내 궁금증을 자아낸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백야'는 손태진이 올해 3월 공개한 싱글 '당신의 카톡사진' 이후 선을 보이는 신곡이다. 팬들은 '백야'라는 단어에서 곡의 분위기를 유추해 왔는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다소 어두워 새드송일 가능성에 무게가 실렸다.

'백야'의 짤막한 티저 영상만으로 팬들의 시선은 금세 손태진에 쏠렸다. 손태진의 팬들은 "손태진 '백야'  피아노 선률에서 아름다움이 느껴진다", "손태진 신곡 '백야' 티저만 봐도 기대되고 기다려진다"고 응원했다.

관련기사
인기키워드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