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이달부터 고객 맞춤형 정기 프로모션인 ‘LG 베스트위크’를 매월 운영한다고 밝혔다. ‘LG 베스트위크’는 고객이 평소 관심을 두고 있던 가전을 가장 큰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쿠폰과 매장 판촉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4월 베스트위크는 11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LG전자 멤버십 앱 또는 베스트샵 홈페이지에서 최대 117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담은 쿠폰팩을 모든 가입회원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전국 베스트샵 오프라인 매장 및 백화점 내 매장에서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LG전자는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LG전자 멤버십 앱에서는 내달 11일까지 퀴즈 이벤트가 열리며, 정답자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카카오톡 공유 고객 100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18일부터는 배달 앱과 카페, 편의점 이용권 등 총 1000매 경품이 걸린 ‘소문내기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시작된다.
관련기사
- LG전자, 제23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
- LG전자, 인공지능(AI) 기반 제품의 품질 예측 시간 단축 기술 개발
- LG전자, 산불 피해 지역 주민에 도움 손길 이어간다
- LG전자가 만든 AI 세탁 체험 공간, 트롬하우스는 뭐가 다를까?
- LG전자가 연구‧전문위원으로 미래 기술 인재를 키우는 이유는?
- LG전자 휘센 쿨, AI 바람과 구독형 관리 서비스로 차별화 성공할까?
- LG전자는 퓨로텍으로 글로벌 항균 소재 시장을 어떻게 공략하고 있나?
- LG전자는 텀블러 세척기 마이컵으로 어떤 B2B 시장을 공략하나?
- LG전자, 전기차 충전기 사업 종료 결정... 향후 전략은 무엇일까?
- LG전자는 2025 월드IT쇼에서 어떤 공감지능 기반 제품을 선보였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