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에셋자산운용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TIGER ETF 어린이 회원 대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조기 금융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어린이들이 ETF에 자연스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단순한 금융 상품 체험을 넘어,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경제 개념을 배우고 투자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어린이 회원’이라는 상징적 참여를 통해 ETF를 학습과 체험의 매개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참여 대상은 어린이를 둔 가족 구성원 전체이며, 부모는 물론 조부모나 친척 등 보호자도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TIGER ETF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홈페이지 회원가입 중 한 가지를 완료한 후, 화면을 캡처해 제출하고 어린이 이름으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총 2,000명이 ‘TIGER ETF 어린이 회원’으로 선발되며, 인증 마그네틱 카드와 호랑이 캐릭터 인형, 모자 등이 제공된다. 또한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온라인 금융 교육 콘텐츠도 함께 제공되어 실질적인 경제 학습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향후에는 어린이 전용 투자 레터 발송,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등 TIGER ETF 어린이 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이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경품 수령 후 SNS에 후기를 올리면 추가 경품으로 20만원 상당의 모바일 가족 식사권이 제공되는 별도의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미래에셋자산운용 ETF연금플랫폼 성태경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아이에게 의미 있는 금융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가족이 함께 금융을 체험하며 자녀와의 금융 대화를 시작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TIGER ETF는 향후에도 어린이 대상 금융 콘텐츠와 참여형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 미래에셋자산운용, 1조원 돌파한 ETF로 배당과 방어 모두 잡았을까?
- 미래에셋 박현주 회장의 누적 기부 331억, 어디에 쓰이고 있나?
-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ETF 명칭 변경으로 투자 전략을 어떻게 드러냈나?
- 미래에셋자산운용의 ‘M-ROBO’, 퇴직연금 시장의 새로운 표준이 될 수 있을까?
- 어떻게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미국배당다우존스 ETF가 실부담비용 최저를 기록했을까?
-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미국 대표지수 ETF 명칭 변경의 이유는?
-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미국초단기국채 ETF로 안정적 투자 기회를 제공하나?
-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미국초단기국채 ETF' 상장일 개인 순매수 1위 기록한 배경은?
-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미국S&P500 ETF’ 1조원 돌파… 개인 투자자의 선택 이유는 무엇일까?
- 미래에셋자산운용의 ‘TIGER 차이나항셍테크 ETF’가 4,000억원을 돌파한 이유는 무엇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