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오는 5월 7일부터 시작하는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함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예고했다. 

올해 5월 행사는 황금연휴가 끝나는 7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스마일복권’은 G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한 번 참여할 수 있고 최대 100만 원까지 스마일캐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 스마일캐시는 G마켓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또한 G마켓 멤버십 서비스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는 ‘빅스마일데이 경품 추첨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7일부터 13일까지 매일 한 번 참여할 수 있으며, 당일 구매 이력이 있는 회원이 응모 대상이다. 경품으로는 로보락 로봇청소기 등 인기 제품이 제공되며, 날짜별로 다른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G마켓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역대급 할인 쿠폰을 대거 제공할 예정이며, 데일리 특가와 멤버십 전용 한정 특가 상품 등도 함께 공개한다. 구체적인 할인 혜택은 빅스마일데이 당일인 7일부터 순차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G마켓 관계자는 “상반기 온라인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가 일주일 여 앞으로 다가오며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일부 고객 이벤트를 사전 공개한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심리가 높아지는 5월에 진행하는 대표적인 쇼핑 행사로 자리 잡은 만큼, 더욱 강력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