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신규 셀러를 발굴하고 주력 상품에 할인 혜택을 집중하는 ‘신(新)의 한 수’ 정기 기획전을 새롭게 시작했다. 이 기획전은 G마켓 MD가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가진 신규 셀러 상품을 초특가로 선보이는 행사로, 매월 한 차례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G마켓은 핵심 카테고리 내 우수 상품을 발굴하며 오픈마켓으로서의 본업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중소 셀러들에게는 자사 상품을 집중적으로 노출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매출 증대와 스타 셀러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 된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신선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첫 번째 ‘신의 한 수’ 기획전은 ‘뷰티 한 수’ 편으로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총 6개의 뷰티 및 헤어케어 브랜드가 참여한다. 비바스, 닥터멜락신, 코스노리, 매스티나, 라보니따/오우아, 닥터비기닝/베러디션 등이 포함된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특히 ‘한정수량 체험특가딜’ 코너에서는 최대 4개의 상품을 매일 자정 새롭게 선보이며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19일에는 ‘비바스 라하 브라이트닝 필링젤(120ml)’, ‘매스티나 화이트매스틱 앰플 선크림(40ml)’, ‘라보니따 아로니아 마일드 딥 슬리핑팩’을 최대 9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단독 특가딜 코너에서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짧은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쇼츠딜과 브랜드별 구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G마켓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신규 브랜드 프로모션 신의 한 수를 선보인다”며 “1회차 행사에서는 체험특가딜 코너를 잘 활용하면 샘플이 아닌 화장품 본품을 배송비만 내는 수준의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