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증권의 중개형 ISA 계좌 잔고가 7월 1일 기준 5조 원을 돌파하면서, 이를 기념한 대규모 ‘중개형 ISA 절세응원 이벤트’가 오는 8월 말까지 진행된다. 삼성증권은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Welcome ▲Start-up ▲Level-up ▲Boom-up 등 총 4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Welcome 이벤트는 신규 고객이 대상이며, 중개형 ISA 계좌를 최초 개설 시 5천 원 상품권을, 계좌 개설 후 100만 원 이상 순입금 시 1만 원 상품권을 제공하되 중복 지급은 되지 않는다. Start-up 이벤트는 잔고가 100원 이하인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00만 원 이상 1천만 원 미만의 순입금 시 상품권 1만 원을 지급한다.
Level-up 이벤트는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며, 순입금액에 따라 최소 2만 원에서 최대 50만 원의 상품권이 제공된다. Boom-up 이벤트는 중개형 ISA 계좌에서 100만 원 이상 ELS, 펀드, 채권 등을 순매수할 경우 상품별로 1만 원씩 최대 3만 원까지 지급된다. 단, 이벤트 참여 고객은 2025년 9월 30일까지 순입금 및 순매수 기준을 유지해야 하며, 타사에서 이전한 금액은 순입금액 산정 시 2배로 인정받는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증시 상승 시기에 중개형 ISA를 활용해 투자와 절세효과까지 보려는 똑똑한 투자자들이 늘고 있다"며 "중개형 ISA가 장기적인 자산 형성의 핵심 솔루션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삼성증권, ‘헤리티지’ 유언대용신탁으로 시니어 금융 서비스 강화하나?
- 삼성증권은 미국채 온라인 거래 확대를 위해 어떤 전략을 펼치고 있을까?
- 삼성증권의 해외주식 이벤트, 수수료 혜택은 어떻게 달라지나?
- 삼성증권, mPOP 개편으로 ETF 투자 더 쉬워졌나?
- 삼성증권, iSelect와 KRX 기반 ETN으로 산업별 투자 전략 강화하나?
- 삼성증권, ‘코스피 5천포인트 기원 이벤트’로 투자자 혜택 확대할까?
- 삼성증권 ‘연금저축 순입금 이벤트’ 최대 100만원 상품권 혜택은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
- 삼성증권, 투자권유대행인 전국 설명회 여는 이유는?
- 삼성증권은 어떻게 생성형 AI로 광고 제작 방식을 전환했나?
- 삼성증권, 미성년 자녀 계좌 ETF 순매수 이벤트는 어떤 혜택을 제공하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