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증권은 7월 31일(목)까지 ‘연금저축 순입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 신규 가입자와 기존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며, 순입금 금액에 따라 다양한 상품권 혜택이 제공된다. 순입금액은 이벤트 기간 내 연금저축 계좌에 신규 입금, 타사 연금 이전, 만기된 ISA 연금 전환 금액을 모두 합산해 산정된다.
특히, 최소 1천만원 이상 순입금 시 구간별로 상품권이 지급되며, 5억원 이상 순입금 시 최대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보험사 연금 이전 시에는 순입금액이 2배로 인정되는 혜택도 포함된다.
아울러 신규 고객 또는 총 잔고 1백만원 미만 고객을 위한 ‘Boom-up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7월 31일까지 1백만원 이상 1천만원 미만 순입금 시 5천원 상당의 상품권이 제공된다. 단, 법정 및 명예퇴직금, 특별희망퇴직금 등 퇴직금 관련 입금액은 순입금액 산정에서 제외되므로 유의해야 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고객들의 안정적인 노후 준비를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장기적인 자산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삼성증권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삼성증권의 해외주식 이벤트, 수수료 혜택은 어떻게 달라지나?
- 삼성증권, mPOP 개편으로 ETF 투자 더 쉬워졌나?
- 삼성증권, iSelect와 KRX 기반 ETN으로 산업별 투자 전략 강화하나?
- 삼성증권, 중개형 ISA 5조 돌파로 세제 혜택 마케팅 강화하나?
- 삼성증권, ‘코스피 5천포인트 기원 이벤트’로 투자자 혜택 확대할까?
- 삼성증권, 투자권유대행인 전국 설명회 여는 이유는?
- 삼성증권은 어떻게 생성형 AI로 광고 제작 방식을 전환했나?
- 삼성증권, 미성년 자녀 계좌 ETF 순매수 이벤트는 어떤 혜택을 제공하나?
- 삼성증권, 제휴 영업채널 자산 10조 원 돌파로 성장세 이어가나?
- 삼성증권, KAIST GCC와 협력해 딥테크 스타트업을 어떻게 지원하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