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영어 시험인 토플(TOEFL)과 GRE® 응시 고객을 위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ETS 공식 접수 사이트에서 시험 응시료를 결제한 신한 신용카드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사전 응모가 필요하며, 건당 200달러(USD) 이상 결제 시 한 건당 3만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응시가 잦은 수험생을 고려해 중복 캐시백도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월 2회, 연 최대 14회까지 혜택이 적용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유학이나 어학 공부를 계획중인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이벤트들을 확대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신한카드는 여름방학 맞이 학원비 캐시백 이벤트를 어떻게 운영하나?
- 신한카드, 고객 자문단과의 간담회로 서비스 혁신 가속화될까?
- 신한카드의 스타필드 전용 카드, 어떤 혜택을 제공하나?
- 신한카드의 생성형 AI ‘아이나’는 어떻게 조직의 일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나?
- 신한카드는 통신사 제휴 캐시백 이벤트를 어떻게 운영하나?
- 신한카드와 신한은행,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캐시백 이벤트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나서나?
- 신한카드는 배달의민족과 함께 어떤 제휴카드 혜택을 선보였나?
- 신한카드 처음 체크, 10대 맞춤 혜택으로 청소년 금융 시장을 확대할 수 있을까?
- 신한카드, 신한은행·KT와 함께 ‘KT·신한 금융 패키지’로 통신비 혜택 확대하나?
- 신한카드는 ‘2025 국내여행 썸머 페스타’로 지방 소비 활성화를 어떻게 지원하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