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는 삼성전자 갤럭시Z 폴드7과 플립7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동통신 3사와 제휴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동통신사별 지정 신한카드를 사용해 일정 금액 이상 할부 결제를 하고 통신요금을 해당 카드로 납부하는 조건으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LG유플러스의 경우 8월 31일까지 'LG U+ 스마트플랜 Plus 신한카드'를 통해 50만원 이상 단말기 할부 결제와 통신요금 납부를 완료하면 8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New 갤럭시 AI클럽 with 폰교체 패스’ 또는 ‘폰안심패스’에 가입하면 추가로 2만원을 더한 최대 10만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단, 마스터카드 브랜드에 한정되며, 최근 6개월 내 신한 신용카드 사용 이력이 없어야 한다.
SK텔레콤 이용 고객은 'SKT T라이트 신한카드(Master)'로 단말기를 50만원 이상 할부 결제하면 동일하게 8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역시 최근 6개월간 신한 신용카드 사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KT 고객은 'KT 가족만족 할부 신한카드(Master)'로 단말기를 50만원 이상 할부 결제하고 통신요금을 해당 카드로 납부하면 8만원 캐시백이 지급된다. 이 역시 최근 6개월 이내 신한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관련기사
- 신한카드가 여름 휴가철 맞이 ‘SOL트래블 체크’ 이벤트를 통해 제공하는 특별 혜택은?
- 신한카드는 여름방학 맞이 학원비 캐시백 이벤트를 어떻게 운영하나?
- 신한카드, 고객 자문단과의 간담회로 서비스 혁신 가속화될까?
- 신한카드의 스타필드 전용 카드, 어떤 혜택을 제공하나?
- 신한카드의 생성형 AI ‘아이나’는 어떻게 조직의 일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나?
- 신한카드, 영어 시험 준비생 위해 어떤 응시료 혜택 제공하나?
- 신한카드와 신한은행,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캐시백 이벤트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나서나?
- 신한카드는 배달의민족과 함께 어떤 제휴카드 혜택을 선보였나?
- 신한카드 처음 체크, 10대 맞춤 혜택으로 청소년 금융 시장을 확대할 수 있을까?
- 신한카드, 신한은행·KT와 함께 ‘KT·신한 금융 패키지’로 통신비 혜택 확대하나?
- 다음 달, 단통법 폐지 이후 첫아이폰 출시 예정, 규제 풀린 뒤로 번호 이동만 급증, 실구매가 큰 변화 없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