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광주본부(본부장 장재영)는 지난 19일 광산구청(구청장 박병규)에서 ‘광산뮤직ON페스티벌’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지역 대표 음악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1800만원을 투게더광산나눔문화재단(이사장 양동호)에 전달했다.

NH농협은행 광주본부, ‘광산뮤직ON페스티벌’후원...지역문화 활성화 앞장
NH농협은행 광주본부, ‘광산뮤직ON페스티벌’후원...지역문화 활성화 앞장

이날 행사에는 박병규 광산구청장,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 장재영 NH농협은행 광주본부장 등 주요 인사들이 함께해 지역사회와 문화 발전을 위한 협력 의지를 다졌다. 참석자들은 이번 후원이 축제의 성공은 물론 지역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넓히고, 지역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입을 모았다.

NH농협은행 광주본부는 이번 후원 외에도 지역 문화·예술 행사 지원, 청소년 대상 장학사업, 농촌 일손 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지역 특성에 맞춘 맞춤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금융기관’이라는 비전을 꾸준히 실천해왔으며, 2024년에는 ‘범농협 사회공헌상’을 수상하는 성과도 거뒀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장재영 본부장은 “이번 후원이 ‘광산뮤직ON페스티벌’의 성공과 시민들의 행복한 추억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며, 사람과 문화가 공존하는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