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광주본부(본부장 장재영)는 지난 19일 광산구청(구청장 박병규)에서 ‘광산뮤직ON페스티벌’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지역 대표 음악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1800만원을 투게더광산나눔문화재단(이사장 양동호)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병규 광산구청장,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 장재영 NH농협은행 광주본부장 등 주요 인사들이 함께해 지역사회와 문화 발전을 위한 협력 의지를 다졌다. 참석자들은 이번 후원이 축제의 성공은 물론 지역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넓히고, 지역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입을 모았다.
NH농협은행 광주본부는 이번 후원 외에도 지역 문화·예술 행사 지원, 청소년 대상 장학사업, 농촌 일손 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지역 특성에 맞춘 맞춤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금융기관’이라는 비전을 꾸준히 실천해왔으며, 2024년에는 ‘범농협 사회공헌상’을 수상하는 성과도 거뒀다.
장재영 본부장은 “이번 후원이 ‘광산뮤직ON페스티벌’의 성공과 시민들의 행복한 추억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며, 사람과 문화가 공존하는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 농협광주본부, 집중호우 피해 복구 일손 지원 '총력'
- NH농협은행 광주본부, 학부모와 함께하는 ‘가족경제 금융교실’ 운영
- 농협광주본부, ‘농업인행복콜센터’ 취약 돌봄대상자 지원
- 농협광주본부, 고향주부모임 ‘클린봉사단’과 침수피해 농가 지원
- 농협광주본부, 목우촌과 함께 추석맞이 소비자 판촉행사 개최
- 박해원 광산구의원, ‘저장강박가구’ 현장 목소리 청취
- 광산구의회, 광산구 ‘고용위기 선제대응지역’ 지정 환영
- 광산구의회, 주민자치 활성화 위한 간담회 열어
- 삼도농협, 고령화·인력난 극복 위한 소형농기계 전달식 개최
- 농협광주본부, 농심천심운동 이웃사랑 ‘사랑의1004’ 운동 실시
- NH농협은행 광주본부, ‘희망 스포츠데이 야구장 가는 날 행사’ 7천만 원 상당 후원
- 광주전남팜스테이협의회, 농심천심(農心天心) 운동과 함께 농촌관광 활성화 박차
조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